당신은 소비자에게 어떤가치를 주고 있습니까?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2-22
대한민국 소비의 지도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2-08
유통산업의 발전을 저해하는 法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1-25
시장확장 충분히 가능하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1-11
이제는 극일이 필요하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12-28
판매율과 배수 중 어떤 것을 개선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까?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12-14
표절의 시대는 수명을 다했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11-30
양날의 검 재고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11-12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11-16
패션에 요구되는 이전과 달라진 가치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10-26
패션 MD가 공부해야 하는 것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10-12
왜 우리나라 패션위크는 세계적인 행사가 되지 못할까?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9-28
세번수(細番手) 바로 알기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9-14
이미지 과잉의 시대 진정성이 필요하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8-31
패션의 창의성은 경험과 지식에서 나온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8-10
패션을 공부한 이들이여! 다양한 산업으로 시야를 넓히자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7-27
한국 패션용어의 빈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7-13
솜사탕 사장님에게 배우는 가격전략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6-22
국내·외 옴니스토어 전개 사례와 향후 방향성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6-08
패션을 제대로 즐기려면 공부가 필요하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5-25
사람을 위한 패션 그리고 가치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5-11
생존을 위한 패션산업의 리쇼어링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4-27
패션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경제적 가치 창출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4-13
사업은 실전이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3-23
국내 패션 브랜드의 품평회 모습과 과정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3-09
좋은 디자인이란?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2-24
생산보다 소비에 관심을 가져야할 때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2-10
패션 핵심직무의 변천사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1-28
유통기업의 사업 다각화가 패션산업에 미치는 영향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1-13
유럽 출장 시 루브르에 가보지 않았다면 ‘직무유기’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12-30
공유경제의 두 얼굴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12-09
이기는 기획 지지않는 영업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11-25
영업팀장! 대리점 오픈 잘못하면 지옥 갑니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11-11
바지! 남자의 패션을 완성하는 아이템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10-28
몰개성이 있기에 패션도 존재한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10-14
패션 상품기획 방식의 진화 (下) - QR 중심의 상품 기획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9-30
패션 상품기획 방식의 진화(上) - 기획 타이밍이 빨라졌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9-10
계절과 맞지 않는 음력(陰曆)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8-26
상위 30% 스타일에서 70% 매출나온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8-07
A.I는 구원자가 아니다
이동현 에프씨엘코리아 대표 | 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