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5천 벌 팔았다. 코로나 이겨낸 정장 브랜드의 비결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4-12
코로나 시대 일본 셀렉트숍들이 선택한 자구책은?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3-22
디지털과 오프라인 공간의 융합 시세이도의 글로벌 플래그십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3-08
고객을 찾아 나선 이동형 점포 인기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2-08
이케아 재팬 니토리 아성을 넘을 수 있을까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1-25
워크맨이 불황을 돌파하는 힘 초효율 경영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1-11
온라인에서 오모테나시 정신을 만나다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12-28
에베츠 츠타야 지역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다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12-14
일본 2021 트렌드 예측, 언택트 시대에 일하고 노는 법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11-30
맞춤형 서비스와 오프라인의 만남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11-10
확산되는 맞춤형 제품, ‘고객 참여’로 차별화하다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10-23
캠핑, 일상이 되다, 스노우피크의 전략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10-12
일본 중고품, 37조엔 시장을 둘러싼 격전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9-11
끊임없이 진화하는 스타벅스의 공간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8-28
마치 박물관과 미술관 같은 유니클로 도쿄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7-13
왜 유니클로는 대형 미끄럼틀을 만들었나?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6-22
일본, 진화하는 기능성 웨어… 상식 뒤집는 발상과 기술력 무장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5-22
상품이 아닌 데이터를 파는 시대
정희선 유자베이스 애널리스트 | 05-08
일본의 패션 산업 스타일링에서 활로를 찾다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4-13
빈 손으로 가는 하와이? 앨리스 스타일이 여행을 풍요롭게 바꾸다
fpost@fpost.co.… | 03-23
도쿄의 이색 협업 편의점X의류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3-09
화장품 매장, 여성들의 놀이터가 되다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2-24
한큐 멘즈 도쿄의 ‘도전과 발견’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2-10
월 7만원에 구찌, 루이비통 내 것처럼 日‘구독’경제 팽창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1-28
일본 사찰(寺刹) ‘혼간지’ 상식을 깬 비즈니스 전략
정희선 일본 애널리스트 | 01-13
파르코, 패션에 테크놀로지를 입히다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12-09
일본 2020트렌드 예측, '체험 소비' '기능성 상품'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11-25
도쿄 시부야의 변신 ‘젊은이의 거리’에서‘어른의 거리’로 변모
정희선 일본 애널리스트 | 11-11
일본에 상륙한 ‘세계에서 가장 쿨한 백화점’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10-28
구투운동으로 불거진 일본의 펌프스 전쟁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애널… | 09-27
오프라인 유통 전쟁, 식(食)에서 해답을 찾다
정희선 유자베이스 애널리스트 | 09-06
물건을 팔지 않는 時代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U… | 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