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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룰루레몬’은 코로나에도 2% 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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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0년 09월 17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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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분기 총 9억290만 달러 매출 기록

 

글로벌 브랜드 '룰루레몬'이 지난 2분기(8월 2일 마감기준) 전년대비 2% 증가한 9억290만 달러를 기록하며 당초 예상치를 상회하는 매출을 올렸다.

 

이 회사는 최근 발표한 자료에서 2분기 이후 매장들이 다시 문을 열기 시작했고 소비자들이 운동복과 특히 요가 및 액세서리 구매가 크게 늘면서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룰루레몬’은 1분기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많은 매장이 일시적으로 문을 닫았지만 2분기 들어서며 총 506개 직영 매장 중 492개가 문을 다시 열었다.

 

특히 D2C 채널 중 온라인의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직영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1% 감소한 2억8720만 달러를 기록했다. 하지만 온라인을 포함한 전체적인 D2C 채널은 5억 5430만달러로 154.7% 성장했다.

 

캘빈 맥도날드 CEO는 "2분기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결과에 만족한다며 올해 전체적인 소매업과 룰루레몬의 변곡점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불확실한 환경에서도 올해 하반기 매출에 대해 조심스럽게 낙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룰루레몬’은 2분기 당초 기대 이상의 매출을 올렸지만 올해 총 전망치는 내놓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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