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조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아이디조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작성일 2020년 10월 08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프리미엄 라인 레이크브릿 확대

내년에는 단독 전개 계획

아이디조이(대표 김만열)가 레코브에 이은 두번째 브랜드로 30대 여성을 겨냥한 레이크브릿을 선보인다.

 

이 회사는 롯데 전주점, 신세계 광주점, 현대 충청점, 갤러리아 타임월드 레코브 매장에서 지난 1년 간 테스트를 거쳐 정식 론칭하게 됐다.

 

레이크브릿레코브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최근에는 현대 중동점에도 레코브 매장 내 캡슐 형태로 오픈했다.

 

레이크브릿에는 인플루언서가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유어 브랜드’, 페도라 전문 브랜드 화이트 샌즈등도 함께 구성해 차별화했다.

 

내년 봄 시즌 부터는 단독 매장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레이크 브릿은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기반으로 절제되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베이직 캐주얼 브랜드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한다.

 

품질에 초점을 맞춰 소재와 마감 등 완성도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주력 아이템은 캐시미어와 니트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컬러를 선보인다.

 

한편 레코브는 지난 해 20% 신장했고, 올 들어서도 코로나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10% 역신장하는 등 선방하고 있으며 레이크브릿을 통해 고객층 확장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65호 65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3,505
어제
5,106
최대
14,381
전체
2,035,152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