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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크록스, 올해 매출 목표 25% 상향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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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1월 14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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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록스(Crocs)가 올해 글로벌 사업 매출 목표를 최대 25%로 높여 잡았다.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외부 활동이 감소하면서 제품 수요 증가에 기인한 수정 전략이다.


복수의 외신 보도에 따르면 앤드류 리스 코록스 최고경영자는 크록스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대비 12% 증가한 13억8000만달러(약 1조5200억원)로 예상, 올해는 20~25%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실제 이 회사의 지난해 4분기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55%가량 증가한 4억1000만달러(약 4510억원)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예상치보다 높은 수치다. 

 

코로나19 영향외에 크록스의 성장 요인으로 미국 현지 유명 스타들과 협업도 한 몫했다는 평가도 나온다. 특히 이 회사는 지난해 2월 패스트푸드 브랜드 KFC와 협력해 '치킨 신발'을 선보이기도 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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