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시그니처 모델로 키즈 라인 출시 > DAILY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슈콤마보니, 시그니처 모델로 키즈 라인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작성일 2020년 03월 27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687ee84a8165de52b9f2b7498233b478_1585267877_5811.jpg 슈콤마보니가 20 봄/여름부터 키즈 라인을 전개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이규호)이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키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키즈 라인은 ‘플라워밤(FLOWERBOMB)’과 보라보라(BORABORA)’ 두 가지로 슈콤마보니 시그니처 상품을 키즈 아이템으로 전개한 것이다.


플라워밤은 슬립온 스니커즈 형태로 지난 2016년 추동시즌 선보인 이후 매 시즌 꾸준한 인기를 얻은 상품이다. 보라보라는 샌들 형태로, 지난 2018년 춘하시즌부터 출시된 상품이다. 


가격은 128,000원~148,000원대로 성인화보다 저렴하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이번 슈콤마보니 키즈 라인 출시 기념으로 28일부터 제품 예약 구매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코로나19 이후의 패션 산업 혁신 방향을 사례로 확인하세요. 자료 확인하기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32호 32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236
어제
2,758
최대
7,538
전체
683,974

㈜패션포스트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13 마곡보타닉파크타워 2 1217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