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커버낫, 투썸플레이스와 협업 상품 선보여 > DAILY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커버낫, 투썸플레이스와 협업 상품 선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인수 기자 (cis@fpost.co.kr) | 작성일 2020년 05월 29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f8fe2267c7c51992d2de206a62a1c971_1590710481_7176.png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와 손잡고 커버낫 X 투썸플레이스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커버낫 X 투썸플레이스 협업은 활동이 활발해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텀블러백 키트, 썸머 매트로 구성했다.

 

투썸플레이스의 텀블러와 커버낫의 메인 로고인 C 로고를 더한 텀블러백으로 구성해 실용성까지 높였다.

 

커버낫 X 투썸플레이스 썸머 매트는 커버낫의 여름 메인 그래픽인 서퍼맨을 활용해 디자인했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다.

 

썸머 매트에 사용된 커버낫 서퍼맨 그래픽은 지난해 레드불, 티볼리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여 사랑받았던 커버낫의 여름 대표 그래픽으로, 2020년을 맞아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새롭게 출시된 서퍼맨은 후면 그래픽에 컬러를 채워 넣은 수채화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최근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 세계 최초로 전 제품 독성 없는 친환경 페인트를 생산하는 브랜드 던 에드워드와 협업한 제품으로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커버낫과 투썸플레이스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투썸플레이스에서 빙수 구매 시 정가 2만 원 대비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썸머 매트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커버낫과 투썸플레이스 협업 상품은 공개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커버낫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 협업뿐만 아니라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이색적인 협업을 진행해 MZ 세대의 니즈를 확실히 충족시키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르돔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35호 35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792
어제
1,192
최대
14,381
전체
833,322

㈜패션포스트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13 마곡보타닉파크타워 2 1217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