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두 번째 네이버쇼핑라이브 진행 > DAILY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두 번째 네이버쇼핑라이브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2월 24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118ec56d85d0fdf9a1e11ae751836450_1614124501_6402.jpg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가 24일(오늘) 저녁 6시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봄 신상 파자마와 홈웨어, 실내화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지난해 말 네이버에서 진행했던 파자마 쇼핑라이브가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두면서 네이버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특집 라이브를 준비했다.


실제로 지난해 12월 진행된 '자주 파자마 대특집' 라이브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패션 부문 사상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일부 품목의 경우 행사 시작 5분 만에 준비물량이 완판 됐으며 전체 시청자 수가 25만 명 이상에 달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제품 할인 뿐만 아니라 네이버 단독 상품 출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쇼핑라이브 시작 전까지 자주 파자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상 파자마를 증정한다. 네이버 스토어찜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50호 50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708
어제
2,815
최대
14,381
전체
1,381,774

㈜패션포스트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13 마곡보타닉파크타워 2 1217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