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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세엠케이, 항바이러스 체온조절 ‘방탄 투팩’ 티셔츠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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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2월 24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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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TBJ)'와 ’앤듀‘의 안티바이러스(Anti-Virus) 티셔츠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항바이러스 기능을 강화한 티셔츠 2종으로 ‘방탄 투팩(2PACK)’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방탄 투팩은 한세실업에서 만든 티셔츠 2종 세트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한세엠케이의 자사 브랜드 TBJ와 앤듀(ANDEW)의 티셔츠 상품으로 구성됐다. 바이러스 차단에 대한 경각심이 중요해진 분위기를 반영해 박테리아와 곰팡이 등에 대한 유해 세균 항균력이 99.9%에 달하는 ‘에이지온(Agion)’ 원단을 사용해 위생 관리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위스 섬유 가공업체 ‘하이큐(HeiQ)’의 ‘스마트 템프(HeiQ Smart Temp)’ 기술을 적용해 체온에 따른 온도와 습도 관리까지 가능하다. 인체의 열에 의해 촉발되는 온도와 습도를 관리하는 기능이 뛰어나 여러 벌의 옷을 겹쳐 입거나, 티셔츠 단벌로 착용할 경우 모두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한세엠케이는 이번 방탄 투팩 출시를 기점으로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방탄 투팩 상품은 쿠팡의 '로켓배송'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TBJ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속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항바이러스 기능을 강화한 '방탄 투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각종 유해세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만큼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써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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