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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 고객 쇼핑 편의성 대폭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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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9월 24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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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대표 이우창)은 최근 BI 리뉴얼과 동시에 공식 모바일 앱을 론칭하고, 대대적인 쇼핑 환경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캐치패션에 따르면, 현재 광고모델 조인성의 디지털 영상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캐치패션이 아니라면, 당신의 명품을 의심하라> 캠페인으로 고객 입지를 넓혀가는 동시에, 만족도 높은 온라인 명품 구매 경험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지난 2019년 론칭 이후 매년 두배 이상 성장하며 퀀텀점프 중인 캐치패션은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리뉴얼하며 브랜드 정체성 강화에 나섰다.


새로운 BI는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유지하면서, 푸투라 서체를 기본 골격으로 한 워드마크를 통해 클래식함과 시크함을 강조하였다. 워드마크는 C 심볼의 시작점에서 뚜렷한 가치관을 표현하고 곡선의 디테일을 통해 우아한 운동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마치 스포츠 경기에서 승부를 결정짓는 마지막 매치포인트(Match Point)에 임하는 자세, 그리고 변명이나 핑계가 없는 공정한 스포츠맨쉽과 같이 공식 파트너사들과 함께 ‘정직과 열정’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실현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캐치패션은 BI 리뉴얼과 동시에 iOS 및 안드로이드용 공식 모바일 앱을 론칭했다.


앱 론칭을 통해 접근성을 높이고 ▲간결하고 편리한 UI/UX 개선과 ▲가격 변동 알림 ▲(품절된 사이즈)재 입고 알림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이는 국내 최다 규모인 350만종의 다양한 상품을 검색하고, 실시간 최저가 비교 및 재고 확인이 가능한 메타서치 서비스에서 고객 니즈를 반영한 개인화 서비스가 업데이트된 것. 앞으로 내가 원하는 신상품 또는 인기 상품에 알림을 설정하면, 가격 변동이 있거나 품절된 사이즈가 재입고 될 경우 즉시 확인할 수 있고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고객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이전에는 캐치패션에서 경유하여 공식 파트너사 채널에서 결제하는 ‘이동 후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0%까지 캐시백 적립이 가능하고, 캐치패션 앱 내에서 직접 결제하는 ‘캐치구매’의 경우 카드사 제휴를 통한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됐다. 이달부터 ‘캐치구매’ 이용 시 카드사 할인과 동시에 최대 5% ‘캐치 포인트’ 적립 후, 적립일 기준 1년 내에 사용 가능하도록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 자세한 사항은 캐치패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급성장하는 온라인 명품 시장 속에서,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100% 정품만을 판매하는 캐치패션의 브랜드 정체성을 견고히 하고 고객 접근성을 넓혀가는 동시에, 온라인 명품 구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개인화 서비스 등 차별화된 고객 가치 제안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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