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코튼, 온라인 콘텐츠 강화 통했다 > DAILY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헨리코튼, 온라인 콘텐츠 강화 통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11월 26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50dfc023fccb216426ce256574d05808_1637885320_9806.jpg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이 온라인 콘텐츠를 강화하면서 온라인 매출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헨리코튼은 지난 2년동안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이며 온라인 유통과 콘텐츠에 힘써왔다.

 

최근에는 10월 말 배우 김지석과 페퍼톤스 이장원이 함께 출연하는 스타일링 프로젝트 영상을 선보인 바 있는데, 이 콘텐츠를 기점으로 온라인 매출이 동반 신장하고 있는 것.

 

해당 영상은 코오롱몰과 헨리코튼 유튜브 채널, SNS에 공개되었으며, 이후로 한 달간 헨리코튼의 온라인 매출 신장율은 전년비 190%를 기록했다.

 

영상 속에서 소개한 상품들의 판매도 긍정적이다. 헨리코튼의 베스트셀러인 스핏파이어와 파일럿코트 뿐 만 아니라, 새로운 시그니처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스핏파이어 점퍼와 함께 코듀로이 체크 셔츠 또한 전년비 판매 신장율 160%를 보이는 등 고른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67호 67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4,961
어제
5,203
최대
14,381
전체
2,197,366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