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지아, ‘구스코트’ 3년 누적 판매량 10만개 돌파 > DAILY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지오지아, ‘구스코트’ 3년 누적 판매량 10만개 돌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12월 08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b78e7df415e78be5ddd1e64ccec063bb_1638928093_7728.jpg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가 이번 시즌 출시한 겨울 아우터들이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으며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오지아는 이번시즌,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우터인 '구스코트'부터 프리미엄 퍼(FUR) 트리밍의 '스넉다운'까지 감각적 디자인과 스타일의 아우터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는데 출시와 함께 꾸준한 판매율을 보이던 아우터들이 11월, 12월 영하권의 날씨가 이어지며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먼저 겨울시즌 공개된 컬렉션 화보에서 박서준은 퍼(FUR) 트리밍이 고급스러운 지오지아의 '스넉 다운'을 포멀한 셋업수트와 매치해 의외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 박서준은 구름처럼 가볍고 포근하다’는 의미의 '클라우드 다운'과 캐주얼한 매력으로 가볍게 입기 좋은 숏 푸퍼 다운을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선보여 남성 소비자들 뿐만 아니라 여성 소비자들까지 폭 넓은 지지를 얻었다.


특히 지오지아의 겨울 시그니처 아우터로 출시 3년만에 누적판매 10만장을 돌파한 ‘구스코트’는 2021년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데 ‘구스코트’는 네이밍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슬림하고 미니멀한 코트에 구스 충전재로 보온성을 극대화해 코트와 패딩의 장점을 더한 멀티 아우터이다.

 

겨울시즌 수트와 함께 매치한 포멀룩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다양하게 소화해 직장인들의 필수 아우터로 자리잡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70호-창간 3주년 특집호 70호-창간 3주년 특집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628
어제
3,079
최대
14,381
전체
2,386,320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