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MM, 다방면 협업 컬렉션 강화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FCMM, 다방면 협업 컬렉션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인수 (cis@fpost.co.kr) | 작성일 2020년 04월 28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446696d6518ad97eaa0ef83c5d7b98de_1588035711_7131.jpg
FCMM X 이벳필드 베이스볼 협업 컬렉션

 

찬스월드(대표 박찬영)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FCMM(에프씨엠엠)이 분야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협업라인으로 컬렉션을 선보인다.

 

F&B 브랜드는 물론 이커머스 플랫폼, 라인프렌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협업라인을 준비하고 있는 것.

 

MZ세대에게 인지도가 높은 강점을 활용해 신선함과 귀여운 콘셉트의 상품군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오는 5월말 라인프렌즈의 협업라인을 선보인다. 

 

라인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해 다양한 상품군을 기획하고 있다. 

 

F&B 및 생필품 브랜드와 색다른 협업도 계획 중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대형마트에서 구매하던 소비자들이 오픈마켓으로 많이 이동했다. 국내를 대표하는 전자상거래 서비스와 제휴해 생필품 브랜드 협업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르돔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35호 35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822
어제
1,192
최대
14,381
전체
833,352

㈜패션포스트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13 마곡보타닉파크타워 2 1217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