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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 온라인 셀렉숍 ‘더 카트 골프’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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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0년 05월 13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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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THE CART GOLF(더 카트 골프)’ 를 오픈한다.

이 플랫폼은 골프를 라이프스타일로 확장, 단순한 상품 판매가 아닌 트렌디한 상품 큐레이션과 골프 컨텐츠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온라인 셀렉샵이다.

 

골프 TPO에 맞는 각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트렌디하게 제안하는 스타일링 컨텐츠와 진정성 있는 골프 관련 컨텐츠를 제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나아가 토탈 골프 전문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상품 역시 차별화 했다. 기존 코오롱FnC의 3개 골프 브랜드를 포함, 국내 유통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해외 브랜드 등 14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았다.


이중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G/FORE(지포어)’가 대표적이다. 코오롱FnC가 올 초 지포어 브랜드를 공식 수입하게 되면서 더 카트는 국내 유일의 공식 판매 채널이 됐다.


지금껏 국내에 유통된 병행 수입 제품과 달리 정품을 인증, 소비자들이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또 추후 애프터서비스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MALBON GOLF(말본 골프)’, ‘PALMS&CO.(팜스앤코), Birds of condor(버즈 오브 콘도르)’ 등 해외에서 입소문 난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 의류뿐 아니라 골프화, 골프장갑, 헤드커버 등 다양한 용품들도 함께 판매된다. 


더 카트 골프는 TPO별 골프 패션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2535 골퍼들을 겨냥해 디지털 캠페인 ‘STYLE DRIVING’도 전개한다.


입점 브랜드의 주력상품을 활용해 획일화되어 있는 골프 코스룩을 스타일리쉬하게 변화시켜주는 메이크오버 프로젝트이다.

 

이번 주제는 ‘골프 스트릿 룩 & 골프 클래식룩’이다. 스냅백 스타일의 제품을 중심으로 한 스트릿 무드 스타일링과 퍼포먼스가 아닌 골프웨어 본연의 멋을 살린 클래식웨어 스타일링을 비포앤애프터로 보여줄 계획.


이 회사 관계자는 “한정적인 골프 스타일링과 골프를 주제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한 현실을 바탕으로 더 카트를 론칭하게 되었다”면서 “카테고리를 꾸준히 확장하면서 골프 전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충성고객을 끌어들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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