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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반기 기대주 액션스포츠 ‘볼컴’ 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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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0년 09월 04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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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개 오프라인 매장 구축

 

WWB(대표 권창범)가WWB(대표 권창범)이 스노우 보드 및 서핑 등으로 유명한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볼컴(Volcom)’을 론칭, 영업에 나선다.


‘볼컴’은 지난달 25일 신세계 충청점에 오프라인 1호점을 오픈하고 이번 시즌 백화점을 중심으로 영업망을 늘려가고 있다.


지난달 28일 신세계 센텀시티점, 1일에는 롯데 김포점, AK플라자 평택점이 문을 열었으며 오는 5일에는 롯데 영등포, 9일에는 롯데 본점, 23일에는 현대 중동점 등 이달 말까지 총 7개 매장을 구축한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본격적인 가두 상권 진출은 내년 춘하 시즌을 목표로 준비중이다. 하지만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1~2개 매장 오픈도 계획하고 있다.


제품은 라이프스타일과 기존 강점을 지닌 액션스포츠 라인으로 정했다. 특히 스포티 스타일과 캐주얼 제품을 믹스한 제품을 통해 이슈화를 준비중이다.


또 일부 특화 라인으로 친환경 상품군을 가져간다.


데님은 본사 차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친환경 상품군이다. 물의 사용량을 최대 70%까지 줄인 공법을 활용했다. 이와 함께 유기농 면을 사용한 제품을 통해 환경적인 면도 고려하고 있다.


론칭과 동시에 활발한 마케팅 활동도 준비중이다.


이달 초 화보촬영과 함께 PPL도 병행한다. 특히 유명 연예인을 활용하기 보다 브랜드의 오리진을 살린 서핑, 보드 등의 액션스포츠 전문가들이나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   

 
한편 WWB 권창범 대표는 대명화학의 투자를 받아 브랜드를 론칭하는 케이스로 많은 관심의 대상이 되어 왔다. ​지난 5월에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빈트릴’과 캡 브랜드 ‘캡스앤스터프’를 런칭한데 이어 ‘볼컴’까지 올해에만 3개 브랜드를 동시 론칭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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