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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에서 잘나가는 ‘아식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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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11월 15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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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글로벌 스포츠 아식스가 북미 지역에서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아식스는 지난 3분기 미국 캐나다 멕시코를 포함하는 북미 지역에서 15.1% 증가하면서 3분기 연속으로 두자릿 수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SGB미디어가 전했다.

 

아식스 북미 COO Richard Sullivan은 “북미에 있는 우리 팀 전체의 노력에 대한 증거다. 목표는 소비자와 파트너에게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면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아식스는 러닝과 퍼포먼스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두 자릿수 증가했다고 밝혔다.

 

기능성 러닝은 Gel-Nimbus 및 GT-2000에 의해 주도되었다.

 

특히 전문 운영, 전략적 파트너 및 팀 판매 채널의 두 자릿수 증가가 뒷받침됐다. 여기에 가을 스포츠와 마라톤 경기의 복귀가 3분기 실적에 기여했다고 전했다.

 

북미 지역은 2분기에 88.1%, 1분기에 50.6% 증가했다.

 

북미를 포함한 아식스의 글로벌 총 분기 매출은 11.3% 증가한 1,127억 2,900만엔을 기록했다.

 

한편 지난달 일본 아식스는 설리반이 2022년 1월 1일부로 아식스 최고경영자(CEO)가 된다고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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