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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마 어패럴'은 성공할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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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19년 06월 25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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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4일 론칭쇼 개최


혼마골프 한국지점(지점장 스즈키 타카히로)가 지난 24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혼마 어패럴’의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예비 점주 및 유통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클럽에서 영감을 받아, 스포츠 그이상의 패션을 접목한 새로운 프리미엄 스타일의 ‘혼마 골프웨어’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혼마 어패럴’ 총괄 한택 이사는 “골프웨어 시장이 무한 경쟁체제에 돌입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마켓은 성숙기에 접어들고 있다. 시장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혼마의 클럽 인지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하면 성공 가능성은 열려있다고 봤다. 위기를 기회로 삼고 공격적인 영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전개되는 ‘혼마 어패럴’은 최고급 원단을 이용한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 10%, 장인 정신의 기술력과 퍼포먼스 중심의 스포츠 웨어를 지향하는 레드가 40%.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을 접목시킨 어번 캐주얼 라인 화이트가 50%로 전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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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은 100% 수입으로 전개되지만 글로벌 차원에서 국내 실정에 맞는 ‘코리안 핏’을 별도로 구성해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어패럴 제품을 위해 기존 혼마 골프 클럽의 로고에 4가지 로고를 추가로 개발해 선보인다.

론칭과 함께 대대적인 마케팅도 펼친다.

이미 국가대표 출신 배윤호 프로를 비롯한 4명과 스폰서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후원 마케팅에 돌입했으며 조만간 TV CF도 방영하며 인지도 확보에도 나설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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