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CF 온에어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레노마골프, CF 온에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작성일 2019년 10월 23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493cc2ab1f3acd026ab1eba3b48302e3_1571875984_6314.jpg 

 

 

리뉴얼 된 브랜드 이미지 홍보

도심 옥외 광고와 래핑버스도 운행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프렌치 감성 골프웨어 레노마골프의 마케팅 강화 차원에서 CF를 제작하고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에 방송을 시작했다.

 

 

공중파는 SBS, 종편채널은 JTBCtvN에 진행한다.

 

 

레노마골프는 이번 시즌 새롭게 바뀐 스타일을 알리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부터 선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은 스포츠 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현대적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위트와 유머, 유쾌함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표방했던 지난 시즌 제품들과는 차별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전속모델 한채영과 함께 한 TVCF는 새로워진 심볼과 함께 스타일 매치 업(Style match up)’이라는 주제로, 각기 다른 스타일을 착용한 2명의 한채영이 새롭게 변신한 레노마골프의 콘셉트를 보여주고 있다. 영상 속에서 2명의 한채영은 각각 골프웨어와 스포츠웨어를 통해 스타일 대결을 펼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TVCF와 함께 레노마골프는 주요 거점 지역을 중심으로 옥외광고와 래핑버스 등을 운영 중이다.

 

 

매장 역시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게 된다. 최근 문을 연 직영점 도산대로점은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가 반영된 매장으로, 파란색과 빨간색, 흰색 등 브랜드의 기본 컬러를 활용해 밝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기존 매장 인테리어와는 달리, 흑백의 조화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도산대로점을 시작으로, 이후 오픈 매장은 이 같은 인테리어가 적용되며, 전국의 주요 거점에 직영 안테나숍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 업체의 임정식 이사는 이번 시즌부터 확 바뀐 스타일과 브랜드 콘셉트를 알리기 위해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TVCF를 비롯, 다양한 채널과 프로모션을 활용해 차별화된 레노마골프 스타일을 선보이는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64호 64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340
어제
3,722
최대
14,381
전체
1,984,043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