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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드브릿지, 매출 2천억대 브랜드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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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작성일 2019년 12월 16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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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 라인 확장…대형 유통 사업 시도
남성에서 여성까지 상품 라인 다각화

 

티비에이치글로벌(대표 우종완)이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의 서브 라인을 다각화해 2천억 원대 사업으로 육성한다. 


비즈니스캐주얼에서부터 베이직한 품목까지 상품 라인을 재정비하고 여성복 컬렉션 비중도 확대하기로 했다. 티비에이치글로벌은 올해 ‘마인드브릿지’의 국내 사업 실적은 1천2백억 원(140개 매장 기준)을 예상하고 있다.


이 가운데 내년 신규 남성 캐주얼 라인 ‘에프오더블유(FOW)’를 새롭게 론칭, 총 5개 라인을 갖추기로 한 것이다.

 

‘에프오더블유’는 기능성과 감도를 강조한 비즈니스 웨어다. 오는 1월 론칭해 내년 상반기 본격적인 전개를 시작한다.

 

베이직 컬렉션인 커먼(Common)라인이 올해 말 기준 100억 원대 규모로 성장하면서 라인 익스텐션에 탄력을 받고 있다. ‘마인드브릿지’는 그동안 스마트웨어(마인드브릿지 메인 상품), 유스, 비즈, 커먼 라인을 갖추고 매장 면적에 따라 각기 다른 형태로 운영해왔다.


내년에는 복합 쇼핑몰을 중심으로 모든 상품 라인을 망라한 대형 유통 비즈니스에 나서 초대형 남·여성 캐주얼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기로 했다.


또 상품 라인별 성장세에 따라 독립 전개 여부도 점검하기로 했다. 간판 브랜드 ‘마인드브릿지’의 이슈몰이를 위해 외부 크리에이터와 컬래버레이션도 연중기획으로 선보이는 등 내년 대대적인 브랜드 활동에 나서기로 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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