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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업계, 12월 첫 주 매출 '반짝' 회복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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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세일 시장이 지속가능 패션?…“터무니없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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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대들이여, 변화의 바람이 느껴지는가 > 20世紀少年의 울트라리스크/이학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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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O 일본에 '탑텐' 웃었다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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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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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무도 말하지 않았던 ‘자라’ 압승의 비밀 Ⅱ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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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장의 가치는 비싼 로고플레이와 달라요”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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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니클로’ 울고, ‘워크맨’ 웃고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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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니피앙 시니피에 언어가 풍부한 세계를 위해 > 인문학 for 패피/박지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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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오롱FNC ‘매출 1조 클럽’ 이탈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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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혼 시즌 ‘하객룩’ 뭐 입지? 패턴 ‘블라우스’ 코디로 고민 끝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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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케이투, 신상 다운 30% 할인혜택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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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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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디다스, 친환경 신발 ‘올버즈’와 재생 소재 신발 공동 개발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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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 ‘미즈노’ 수영복 원단 마스크 완판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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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스타그램…디지털 패션위크 플랫폼으로 부상할까?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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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니클로’ 울고, ‘워크맨’ 웃고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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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이답지 않게 옷을 입어라 > 그레이트그레이/지성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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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9CM, 고객의 더 나은 선택을 위한 길잡이입니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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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니클로’ 울고, ‘워크맨’ 웃고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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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에티, 시력 보호를 위한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출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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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미즈노, ‘미즈노골프 어패럴’ 런칭.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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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디텍스, 스페인에서만 2만5천여명 해고 검토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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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니클로’ 울고, ‘워크맨’ 웃고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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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로커다일레이디 ‘트래블라인’ 런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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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다움’을 표현하는 주얼리 ‘일리앤’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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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시위 확대, 나이키 등 점포 폐쇄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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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젊음과 자유의 상징 'Jeans' > FSP 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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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치된 면세품, 3일부터 내국인 상대 예약 판매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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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니클로’ 울고, ‘워크맨’ 웃고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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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프앤에프의 비밀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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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구석 패션쇼, 4일 동안 1억 매출 올렸다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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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과 소싱/박일왕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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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테가베네타, 2019 가장 핫한 브랜드가 되다 > FSP 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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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컬럼비아 몬트레일 ‘알파인 F.T.G.™’ 출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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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도라 “100% 재활용 금속 사용하겠다”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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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구석 패션쇼, 4일 동안 1억 매출 올렸다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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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U+, 제휴사업의 틀을 깨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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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9CM, 고객의 더 나은 선택을 위한 길잡이입니다 > 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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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명화학, 작년 패션기업 인수·투자금 366억원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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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MH의 티파니 인수 계획으로 드러난 숨은 패권 전쟁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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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오롱, ‘새드스마일 기프트샵’ 팝업 오픈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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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튜브 '고등학생 간지대회' 흥행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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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 백화점의 심장...‘이세탄 본점’ 영업 재개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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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화를 아우르는 옷 <아조바이아조 편> > 젊고 잘 만드는 브랜드 이야기/장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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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랜드, ‘케이스위스’ 中기업에 매각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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