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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백화점의 또 다른 실험…‘라이브 커머스’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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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래코드, 제 13회 광주비엔날레에 팝업스토어 오픈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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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백화점 여의도점 내달 '개장'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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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직 뜨지 못한 브랜드 위한 성장 플랫폼 스타일크루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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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 컨셉은 ‘크리에이티브’가 아닙니다 > 브랜드 이야기/구아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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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케아 재팬, '니토리' 아성을 넘을 수 있을까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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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지털 적자생존시대 PLM은 수요자 요구 통해 만들어진 해결책”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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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워크맨 플러스’는 새로운 것이 아니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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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곰돌이 티셔츠 ‘나이스고스트클럽’, 여름 컬렉션 발매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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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스터 패션 시대에 ZARA가 살아남는 법 > 월드패션리포트/김아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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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장 로봇 해고, 사람으로 대체하는 월마트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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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팬데믹 시대, 2021 온라인시장 화두 라 방 > 커머스톡톡/정형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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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브랜드 없으면 공장 쉬어야 돼"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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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協, 강태선 회장 취임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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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머스트잇, 150억 원 투자 유치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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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렛뷰’로 분석해본 나이키·아디다스 성공 전략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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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슬레저’ 더 이상 블루오션 아니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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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 검색 1위 ‘노바 패션’은 어떤 회사?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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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 시장 1위 중국 어떻게 달라지나 <上>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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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060을 위한 새 브랜드 ‘블랑코드’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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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분 만에 상세페이지 카피 쓰는 법 > 괜찮은 상세페이지로 살아남기/최홍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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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치된 면세품, 3일부터 내국인 상대 예약 판매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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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9CM, 공동대표에 박준모 前 아마존 코리아 대표 영입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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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밀레’ 매각은 없다, 한철호 사장 직접 경영 나서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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