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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명유석 신임 회장 선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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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활한 못난이 신발 ‘크록스’ 열기 미국 본토를 뒤덮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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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로운 전문가들이 필요하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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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바이스키즈, 데님 트러커 봄 신상품 출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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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GOAL)’이 주목받는 이유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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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디자인’사고의 반복적 프로세스 > 서비스 디자인/장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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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던웍스, 올 한해 면세사업 성공작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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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백화점, 패션 재고 대규모 매입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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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년 웰메이드, 따뜻한 도시남자 ‘이서진’과 함께 간다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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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신의 한복은 가짜다 > FSP 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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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티파니 주주, LVMH 제안 승인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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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USINSA 어디까지 가는가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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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 Ref. 806 1959 리-에디션’ 출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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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악의 시절, 럭셔리의 뉴노멀은 무엇인가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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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大 패션 대형사 현주소> 공든 탑 무너질까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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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흄' 모던한 감성으로 돌아온 춘하 시즌 캠페인 공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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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자이너 피에르가르뎅, 별세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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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와 트렌드의 상관관계 > FSP 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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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사몰 구축, 이것만 알면 90% 비용절감 > 이커머스 마피아/이희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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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大 패션 대형사 현주소> 공든 탑 무너질까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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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꿀팁 大방출] 패션 이커머스 연말 특수 마케팅 도구 5가지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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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루독, 아동복 라이브커머스 도전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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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기의 2020년> 글로벌 패션은 왜 PLM을 선택했나?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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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속옷브랜드 ‘기모노’에 일본인 분노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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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찐의 전쟁 VS 쩐의 전쟁 > 라테마케터의 MZ세대 이해기/김만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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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법과 편법 사이 ‘라벨갈이’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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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LB', 현아의 리얼 라이프스타일 담은 티셔츠 화보 공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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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열된 국내 소호몰 시장, 돌파구는 일본이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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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디다스’,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윈터 다운재킷’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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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 다른 Space Age를 기대한다 > 20世紀少年의 울트라리스크/이학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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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파이더의 갑질, 실체가 드러났다 > 핫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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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억세게 운수 좋은 아웃도어’ 코로나와 젊은 고객이 살렸다 > 핫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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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힐크릭’, 임진한의 터닝포인트 전국투어 시즌2 제작 지원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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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랜드그룹, 투자사 이랜드벤쳐스 설립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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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사막에 축구장 2개 넓이 숲 조성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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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분해성 섬유 바로알기 > FSP 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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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는 프로젝트 매니저 겸 패션 디자이너입니다" > 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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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BL’ 프리미엄 인조가죽 재킷에 봄이 내려 앉았네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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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美 증권가 슈퍼루키 ‘마이테레사’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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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니피앙 시니피에 언어가 풍부한 세계를 위해 > 슬기로운 패션생활/박지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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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진 디자이너 지원은 이렇게’ VIVA!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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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이트’ 친환경소재 ‘쏠라볼’ 패딩 아우터 2종 출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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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통 3사 ‘착한경영’ ESG 개선 나섰다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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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분해성 섬유 바로알기 > FSP 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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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용진의 승부수 ‘SSG닷컴’ 출범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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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억세게 운수 좋은 아웃도어’ 코로나와 젊은 고객이 살렸다 > 핫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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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쇼핑 라이브 전용 스튜디오’ 개설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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