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무신사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4개
/ 게시물
103개

1/11 페이지 열람 중


SPECIAL

  • <무신사 스튜디오>내달 오프라인 첫 매장‘무신사 테라스’오픈무신사(대표 조만호)가 또 하나의 커다란 사업을 준비하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바로 내달 오픈하는 첫 오프라인 공간 ‘무신사 테라스’다.‘무신사 테라스’는 홍대에 위치한 AK프라자 옥상 전체에 오픈이 결정되면서부터 화제를 모았다. 당초 6월경 오픈 예정이었으나 허가 문제와 차별화된 콘텐츠 구성을 위해 두 달 정도 오픈이 늦어졌다.‘무신사 테라스’는 문화와 F&B가 복합 구성된 공간이다. 철저하게 ‘입점 브랜드를 위한 공간’을 창출한다는 동반성장 프로젝트의…

  • 론칭 10주년…브랜드와의 동반 성장 전략에 초점 거대 공룡된 ‘무신사 스토어’입점사와 동반성장 최우선그랩(대표 조만호)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셀렉트숍‘무신사스토어’는 2009년 오픈과 동시에 새로운 유통 플랫폼으로 빠르게 자리를 잡으며 지난해 3500개 브랜드에서, 45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초대형 기업으로 성장했다. 올해는 무신사스토어가 오픈한지 만 10주년이 되는 해이다. 이로 인해 무신사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과 함께 입점 브랜드와의 동반 성장을 최 우선 정책으로 삼고 새로운 유통 환경을 제안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거대…


FOCUS

  • 무신사에 입점 브랜드들의 실적이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무신사가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올해 1월 부터 7월 기준 2018년 대비 거래액이 증가한 브랜드 수가 두 배 이상 증가했다. 배럴즈의 마크 곤잘레스는 올해 상반기 거래액이 2년 전 대비 10배 이상 급증했다. 던스트, 마하그리드, 라퍼지스토어, 그루브라임 등도 최근 2년간 200~300% 이상 꾸준한 신장세를 보였다. 랄프로렌은 지난해 동기 대비 4배 이상 거래량이 늘었고 노스페이스와 디스커버리, 내셔널지로그래픽 등 제도권 브랜드 역시 매출이 신…

  • 온라인 콘텐츠 기업 무신사가 오는 29일 성수동으로 본사를 이전하고 새로운 도약을 모색한다.이 회사는 지난 11일 오픈한 성수동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 성수2호점에 본사 직원 70% 가량이 입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스파크플러스 성수 2호점은 지하철 2호선 뚝섬역 5번 출구 앞에 위치했다. 무신사는 지하 1층과 지상 1, 4,5층에 입주한다.관계사 무신사 파트너스를 비롯한 일부 계열사와 직원은 기존 근무지인 압구정동에서 근무를 계속한다.무신사의 성수동 이전은 부문별 원활한 업무를 위한 것과 함께 주요 거래처 들이 성수동에 밀집해 있기…

  • 무신사가 조직 개편 및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이번 조직 개편으로 각 사업 부문별 경쟁력을 높이고 실행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기존 본부, 팀 단위 조직을 미디어 부문, 인프라 부문, 사업 부문, 서비스 부문, 경영지원 부문 총 5개 부문으로 구분하고 부문 내 본부와 실로 세분화했다.먼저 콘텐츠 역량 강화를 위해 무신사 매거진과 무신사TV 등 콘텐츠 제작, 운영 팀들을 미디어 본부로 통합하고 부문장으로 김현수 이사를 영입했다. 김현수 이사는 CJ ENM 오쇼핑, 티몬 사업기획실장 및 패션사업혁신본부장을 거쳐 29CM 부사장을 역임한 이…

  • 효성티앤씨(대표 김용섭)가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발열 내의 시장 공략에 나섰다.소재 대기업과 온라인 플랫폼이 협업해 함께 상품을 전개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인 것.효성의 소재 개발 기술과 생산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55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무신사의 자체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로 판매한다.상품명은 ‘마이히트’다.효성의 발열 폴리에스터, 에어로히트 익스트림(aeroheat EX)으로 만들었다. 원사 내 함유되어 있는 미네랄 물질이 태양, 조명 등으로부터 빛을 흡수하여 이를 열 에너지로 방사하는 원리다.​

  • ‘12’ 상징 아트워크로 스타일링아이템에 집중한 스트리트 캐주얼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이 계열사 플라터너스를 통해 스트리트 캐주얼 ‘엔더즌(n DOZEN)’을 론칭했다. 지난달 마지막 주 무신사 독점 전개로 첫 선을 보였다. ‘엔더즌’은 12개씩 한 묶음이라는 의미. 매 시즌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 ‘12’에 맞춰 상징적 아트워크 디자인을 반영하는 아이템 집중형 브랜드다. 이번 추동시즌은 콘셉트 테마를 득템(DeK-Tem)으로 정하고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 ‘12’에 맞춰 별자리(constellation)를 모티브로 한 아트워크…

  • 무신사TV, 유튜브 구독자 수 5만 명 돌파무신사(대표 조만호)의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가 구독자 수 5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 패션 채널로 부상했다. ‘무신사TV’는 ‘무신사가 만드는 패션 채널’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최신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식 등 흥미롭고 유익한 패션 콘텐츠 정보를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대세 모델 정혁이 MC로 나서 리얼한 거리 패션을 소개하는 ‘온스트릿’ 콘텐츠는 최고 조회수 25만 회를 돌파했다. 정혁은 최근 XtvN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에 출연하면서 예능 새내기로…

  • 그랩, 무신사로 사명 변경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store.musinsa.com)’가 법인명 ‘그랩’을 ‘무신사’로 변경한다. ​법인명 변경은 ‘무신사’라는 브랜드 통일성을 강화하면서 가치를 높이고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 이커머스 리딩 기업의 입지를 단단하게 하기 위함이다.​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스토어’를 중심으로 패션 전문 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 오픈 준비 중인 ‘무신사 테라스’ 등 여러 사업 간의 시너지를 높이고 입점 브랜드와의 동반 성장 철학을 분명하게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하…

  • 물류 전문가 영입, 부지 선정 작업 돌입국내 최대 패션브랜드 셀렉트숍 ‘무신사스토어’를 운영중인 그랩(대표 조만호)가 종합 물류 사업 진출 의지를 밝혔다.​이 회사는 최근 물류 시장 진출을 위해 신규 사업을 추진중에 있으며 빠르면 올해 말 경 구체화할 계획이다.'무신사'는 지금껏 온라인 유통 플랫폼의 활성화를 위해 홍보와 판매에 주력해 왔다. 하지만 자체 물류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 못해 판매가 몰리는 경우 배송 지연 등의 문제점을 지니고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따라서 기존 강점을 지닌 판매, 마케팅에 물류 시스템을 갖춤으로써 보다 체…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매장을 위한 매장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42호 42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067
어제
2,446
최대
14,381
전체
1,092,216

㈜패션포스트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13 마곡보타닉파크타워 2 1217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