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드로, 마쥬 中 온라인 공략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산드로, 마쥬 中 온라인 공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작성일 2019년 04월 24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8a5e7d4f335ef32274bf8548e44e7244_1556019826_9117.png
산드로 홍콩 매장 전경


SMCP그룹, JD.com과 제휴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 나서

 

산드로마쥬를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 SMCP그룹이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JD.com과 제휴해 중국을 새로운 수익 채널로 삼을 계획이다.

 

중국 유통그룹 산둥루이가 대주주인 SMCP그룹 관계자는 “JD.com과의 제휴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이 산드로마쥬제품을 더 많이 접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SMCP그룹의 디지털 혁신 담당 플라비엔 다오디프레트 는 온라인 시장이 이미 커진 중국 시장에서 영역을 더욱 넓히는 JD.com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높은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협업은 지난 5년간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중국 시장에서 대폭 성장하는 기회를 잡기 위한 SMCP그룹의 야망이 반영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70호-창간 3주년 특집호 70호-창간 3주년 특집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791
어제
3,116
최대
14,381
전체
2,392,500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