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안타스포츠, 7년 연속 상승세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중국 안타스포츠, 7년 연속 상승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3월 26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92d5b40b6d7144ad0f2f3ddc66766338_1616720135_898.jpg 

 

안타스포츠의 성장세가 거침없다.

 

중국 안타 스포츠가 지난해 코로나 19로 인한 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성과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룹의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이 모두 플러스 성장을 기록하여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안타스포츠는 최근 홍콩거래소에 발표를 통해 지난해 매출액 355억 위안(약 54 억 5 천만 달러)을 달성, 전년대비 4.7%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7년 연속 성장세를 기록한 것이다.

 

특히 휠라 부분의 매출이 18.1% 가량 증가한 175억위안으로 절반가량을 차지해 성장 모멘텀을 보여주었다. 의류 사업 역시 신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신장률이 컷다. 신발은 회계 연도에 천만 족 이상 판매되었다.

 

여기에 코오롱스포츠 및 데상트 등의 새로운 브랜드들의 성장 역시 가속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여성 온라인 쇼핑객이 50% 증가하고 있으며 안타 및 휠라 사이트 고객이 연간 130% 증가함에 온라인 역시 성공적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안타 그룹은 글로벌 정책을 기반으로 최근 몇 년 동안 데상트, 코오롱스포츠 등의 합작사 설립과 함께 아머스포츠를 인수하는 등 지속적인 확장 정책을 펼쳤다.

 

현재 중국 본토와 해외 안타 키즈를 포함한 안타의 총 매장은 9,922 개며 총 휠라의 매장 수는 2,006개다. 데상트는 175개, 코오롱스포츠 매장은 157개를 운영하고 있다.


안타그룹 Ding Shizhong 회장은 “2021년은 Anta Sports의 30주년으로 앞으로 해야 할 사명, 비전, 핵심 역량, 사회적 책임은 30 주년을 맞아 묻고 답해야 할 질문입니다. 회사가 지속 가능한 목표를 향해 나아가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10~20년 뿐 만 아니라 우리의 방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65호 65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2,903
어제
5,486
최대
14,381
전체
2,040,036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