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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컴퍼니, 온라인 전용 브랜드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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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채연 기자 (mong@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4월 23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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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 스튜디오원’, 시그니처 원피스 & 셋업 구성 확대

가상 인플루언서 ‘엘’의 일상 통해 콘텐츠 마케팅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이 온라인 전용 여성복 ‘라인 스튜디오 원(LINE STUDIO ONE)’의 상품력과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린컴퍼니는 작년 봄 자사몰 성장이 가능한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 구축, 개별 브랜드 파워와 소비자 선호도 제고를 목표로 ‘라인’의 디퓨전 라인 ‘라인 스튜디오 원’을 론칭했다. 현재 자사몰 바이린샵을 비롯해 W컨셉과 29cm, 우신사, HAGO 등의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어 온택트 쇼핑 트렌드를 반영, 가상 인플루언서 ‘엘(L)’을 통해 브랜드의 메시지와 제품 정보를 알리는 콘텐츠 마케팅을 시작했다. 올 봄에는 ‘엘’의 소소하지만 유쾌한 일상을 그려냈고, 이번 여름에는 코로나19 종식을 희망하며 여행의 시작점인 공항터미널에서 기대와 설레임을 표현한 ‘Air Terminal ICN-LSO’컬렉션을 선보였다. 

 

‘라인 스튜디오 원’의 여름 시즌 주력 품목은 원피스.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내세운 독특한 웨이브 네크라인의 원피스부터 셔링 포인트 벨티드 원피스, A라인 플레어 원피스, 린넨 원피스 등이다. 

 

체형을 커버하면서 데이 웨어나 이브닝 웨어로 두루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다. 봄 시즌 완판된 뷔스티에 원피스도 여름에 맞는 소재를 적용해 재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여름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상, 하의를 동일한 소재와 컬러로 만든 셋업 구성에 공을 들였다.  

 

시즌 트렌드인 크롭 기장은 셔츠와 봄에는 재킷, 여름에는 핀턱 큐롯 팬츠 셋업으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세일러 칼라 블라우스도 셋업 스타일로 선보인다. 이 밖에 린넨 재킷, 코쿤 팬츠, 슬릿 미디스커트 등 어디에나 어울리는 단품 아이템도 늘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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