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공략 시작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공략 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4월 30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905d4eab9e9542c9beb74f8c860259b4_1619740556_819.jpg 

내달 21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오픈

지하1층부터 지상 2층까지 250평 규모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다음달 21일 서울 홍대에 첫 번째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주이용층인 10~20대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오프라인 첫 진출지로 홍대를 선택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홍대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건물에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 규모로 들어선다. 영업 면적은 850(250)에 이른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끊임없이 순환하는 시간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보여주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해 타임리스(Timeless)’를 테마로 공간 디자인을 완성했다.

 

층별로 과거, 현재, 미래를 컨셉으로 공간을 구성함으로써 고객들이 상품 구매는 물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스토어 중앙에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전 층을 관통하는 14m 높이의 미디어 타워를 설치해 감도 높은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스토어 1층에는 무신사 스탠다드 시즌별 주요 상품으로 채워진다.

 

지하 1층은 남성, 지상 2층은 여성 상품 전용 공간으로 구성했다. 1층과 2층 사이에 위치한 포커스존은 무신사 스탠다드 신제품과 베스트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스페셜 공간으로 기획했다.

 

특히 지하 1층과 지상 2층에는 고객들이 상품을 입어보고 직접 촬영까지 할 수 있는 라이브 피팅룸(Live Fitting Room)’이 마련된다. 조명과 거치대 등을 설치해 일반 피팅룸과 차별화된 체험 공간으로 꾸몄다.

 

무신사 스탠다드를 총괄하는 이건오 위클리웨어 대표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를 경험하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 온오프라인 연계(O2O)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무신사 스토어와 연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55호 55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454
어제
2,015
최대
14,381
전체
1,585,055

㈜패션포스트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13 마곡보타닉파크타워 2 1217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