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라이브스트리밍 투자 확대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쿠팡, 라이브스트리밍 투자 확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6월 15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5dda2f6ee7bf06fd9c761e62dc515e43_1623718009_83.jpg 

쿠팡이 라이브스트리밍 서비스에 투자를 확대한다.

 

최근 카카오가 라이브스트리밍 방송을 위해 스튜디오에 투자한데 이어 쿠팡 역시 본사 13층에 대규모 라이브커머스를 위한 시설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쿠팡은 카카오보다 10배 이상 큰 규모로 스튜디오를 준비하고 있다.

 

쿠팡은 지난 1월 부터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개방형 라이브커머스를 지향한다.

 

쇼호스트들에게 판매 수익의 5%라는 파격적인 커미션을 제공하면서 확장에 나서고 있다.

 

쿠팡은 타 플랫폼들과 함께 경쟁적으로 라이브스트리밍에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쿠팡은 지난 3월부터 라이브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제품을 팔고 있으며 화장품의 경우 판매 추이가 상승하고 있어 이에 대한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63호 63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3,693
어제
4,044
최대
14,381
전체
1,924,618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