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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MH, 3분기 누계 매출 60조 9천억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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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10월 14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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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년비 46% 증가

 

프랑스 명품 그룹 LVMH가 지난 3분기 누계 매출 442억 유로(한화 기준 60조 9367억)를 기록했다.

 

이 회사는 이 기간 동안 전년대비 46% 성장했으며,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과 비교해도 11% 증가했다고 밝혔다.

 

주력 사업인 패션 및 가죽 제품 분야는 57% 늘며 총 213억 유로의 매출을 올렸는데, 이는 2019년에 비해서도 38% 증가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향수 및 화장품 사업은 30% 성장한 47억 유로, 시계 및 보석 비즈니스 그룹은 61억 유로의 매출로 49% 신장률을 나타냈다.

 

특히 세포라가 회복세를 나타냈는데 일부 매장을 폐쇄하는 등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 2019년 수준으로 복귀했다.


한편 LVMH는 지난 7월, 상반기 매출이 56% 증가한 287억 유로(331억 달러)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즉 3분기 매출만 놓고 보면 상반기까지의 높은 성장률은 다소 둔화된 셈이다.


3분기 매출은 전년대비 20% 늘어난 155억 유로(약 20조6950억원)였다. 시장 예상치(150억유로)를 소폭 웃돌았다.


3분기 패션·가죽제품 사업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 늘어난 74억 유로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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