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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GFR 신사업은 뷰티, 英 화장품 ‘샬롯틸버리’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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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2월 18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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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지에프알(대표 정준호)이 체질개선을 끝내고 신사업 전략을 공개했다.

 

롯데지에프알은 영국 화장품 브랜드 샬롯 틸버리를 앞세워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

 

5년간 국내 시장 운영권을 확보해 올해 하반기 백화점과 면세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5년간 2000억원 매출이 목표다.

 

4월부터 무신사를 통해 기능성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 전문 프랑스 브랜드 까웨’(K-WAY)를 온라인 판매하고 가을부터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롯데지에프알은 20191월 정준호 대표이사 취임 이후 지난 2년간 독일 브랜드 아이그너와 이탈리아 핸드백 브랜드 훌라등 수익성이 좋지 않은 사업을 종료했다. 현재 겐조, 나이스크랍, 빔바이롤라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정준호 대표는 롯데지에프알의 신규사업은 미래 시장에 적합한 애슬레저, 컨템포러리,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분야에서 가성비와 온라인 확장성이 크다. 25~35MZ세대를 주 고객으로 하는 브랜드들로 포트폴리오를 혁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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