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s

하이버, 칭따오 맥주와 만났다 > DAILY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하이버, 칭따오 맥주와 만났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5월 04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dee5e781916477e71e2ab769f3d94a69_1620087392_786.jpg
 

남성앱 하이버(대표 서정민)’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와 협업해 집에서 편안하게 맥주를 즐기며 입기 좋은 홈술웨어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10종을 단독 출시한다.

 

하이버에서 54()부터 단독 판매되는 칭따오 굿즈는 집에서 맥주를 즐기며 쉴 때나 집 근처에 잠시 외출할 때 입기 좋은 리버시블 반팔 맨투맨 셋업 5종과 양말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굿즈는 칭따오 브랜드를 대표하는 5가지 제품 라거 퓨어드래프트 위트비어 스타우트 넌알콜을 각각 상징하는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 실용성은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 완성도까지 갖췄다.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가 한 벌로 구성된 맨투맨 셋업(상하의 세트 49,900)은 양면 뒤집어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으로 티셔츠 앞뒤에 '드링킹 비어 클럽(Drinking Beer Club)'이라는 메시지가 새겨져 있다. , 티셔츠에 새겨진 팬더 마스코트는 발랄하면서 재치있는 느낌을 준다.

 

양말(51세트 12,900)은 칭따오의 5가지 대표 제품을 각각 연상시키는 특색 있는 컬러 조합에 양말 상단에는 칭따오 팬더 캐릭터가 자수로 놓여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다.

 

한편, 하이버는 이번 칭따오 굿즈 단독 출시를 기념해 특별 기획전을 열고 선착순으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성재민 하이버 마케팅 실장은 하이버는 유쾌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위해 칭따오와 함께 스페셜 한정판 굿즈를 선보이게 되었다. 고객들이 하이버에서 최고의 트렌드와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55호 55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441
어제
2,015
최대
14,381
전체
1,585,042

㈜패션포스트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13 마곡보타닉파크타워 2 1217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