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TV 유치원’ 라이선스 모집 > DAILY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TV 유치원’ 라이선스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5월 14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프로그램의 마케팅 및 라이선싱 사업 규모 확대 모색

패션의류, 완구, 문구, 뷰티, 디지털 등 다양한 상품 출시 기대

 

KBS의 콘텐츠 유통 및 라이선싱을 담당하는 KBS미디어는 528일까지 2021년 상반기 KBS 프로그램 브랜드 라이선시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개 모집의 대상이 되는 프로그램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TV유치원’ 2개 프로그램이며, 패션의류, 문구, 완구, 식음료, 액세사리 등 제조유통 업계 전반에 걸쳐 함께할 라이선시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로 윌벤져스’, ‘찐건나블리’, ‘윤삼이네등이 출연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육아 현실에 대한 공감을 자아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KBS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유아의류, 핸드워시, 물티슈, 주스 등의 제품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라이선시 공개 모집을 통해서도 유아 용품 뿐만이 아니라 가족이 다 함께 사용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길 기대하고 있다.

 

‘TV유치원은 교육적 내용과 다양한 놀이로 아이들의 오감을 키우는 어린이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헤이지니와 함께 하는 지니와 쫑알쫑알 말놀이’, ‘뚜아뚜지어린이뉴스 뚜뚜’, TV유치원의 캐릭터 꼬야와 함께하는 꼬야랑 숨은 그림 찾기등의 코너는 어린이들과 부모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어 ‘TV유치원의 삐야, 빵야, 꼬야의 캐릭터를 활용하는 유아용품, 식음료, 의류 등의 라이선시들이 눈여겨 볼만하다.

 

KBS미디어는 앞으로도 더 많은 프로그램의 IP를 활용해 라이선싱 사업을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며, 브랜드사들과의 협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라이선시 공개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BS미디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57호 57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2,446
어제
2,791
최대
14,381
전체
1,671,509

㈜패션포스트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13 마곡보타닉파크타워 2 1217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