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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 東南亞서 “K-뷰티 인기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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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채연 기자 (mong@fpost.co.kr) | 작성일 2021년 10월 21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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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 10.10 브랜드 페스티벌’에서 전년 대비 수요 2배 증가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설화수 ‘프리미엄 뷰티’ 부문 1, 3위

대만과 동남아시아 지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쇼피에서 ‘K-뷰티’의 인기가 꾸준하다.

 

쇼피코리아(지사장 권은아)에 따르면 쇼피가 진행하는 10월 최대 행사인 ‘10.10 브랜드 페스티벌’에서 한국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전년 동기간 대비 2배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와 ‘설화수’는 쇼피 전체 프리미엄 뷰티 부문에서 각각 1, 3위를 차지했고, ‘쇼피 싱가포르’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베스트셀링 톱5에 ‘라네즈’ ‘코스알엑스’ ‘이니스프리’ ‘메디큐브’ 등 K-뷰티 브랜드 4개가 올랐다. 
 

중소기업과 중견기업에서 전개하는 브랜드들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썸바이미’는 쇼피 말레이시아 스킨케어 부문 3위, ‘3CE’와 ‘시스터앤’, ‘클럽클리오’는 쇼피 싱가포르 메이크업 부문 2~4위를 휩쓸었다. ‘그라펜’은 쇼피 싱가포르 퍼스널케어 부문 3위.

 

쇼피가 진출해 있는 전체 지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K-뷰티 탑5 제품은 ▲‘썸바이미’의 리얼 마스크 라인 ▲‘3W’의 클리닉 인텐시브 UV 선블록 크림 ▲‘라네즈’의 워터 슬리핑 마스크 ▲‘더샘’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에뛰드하우스’의 0.2 테라피 에어 마스크 등으로 조사됐다. 

 

권은아 쇼피코리아 지사장은 “국내 뷰티 브랜드는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포장, 합리적 가격대로 동남아 고객들에게 인기”라면서 “현지의 K-뷰티에 대한 관심과 니즈에 맞춰 한국 브랜드 단독관 개설,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국내 브랜드와 현지 고객을 연결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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