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쇼핑으로 홈 트레이닝 ·라운딩 준비 끝?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편의점 쇼핑으로 홈 트레이닝 ·라운딩 준비 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채연 기자 (mong@fpost.co.kr) | 작성일 2020년 05월 13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편의점 체인 GS25가 매장 내 레저 스포츠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사진은 지난 2월 출시된 인기 캐릭터 콜라보 발렌타인데이 기획상품. photo=GS리테일>  
 

GS25에 골프용품· 애슬레져 의류 매대 구성

남영비비안 · 볼빅 제품 판매 시작​ 

편의점 쇼핑으로 홈 트레이닝과 골프연습을 준비할 수 있다면? 대표적 생활밀착형 유통 플랫폼 중 하나인 편의점이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사람이 많이 모이는 대형유통이나 온라인 쇼핑이 불편한 사람들을 겨냥해 상품구성 변화를 시도한다. 

 

GS리테일(대표 허태수)은 자사 편의점 체인 GS25에 홈 트레이닝, 골프용품 카테고리를 본격 육성하기로 했다. 

 

최근 GS25의 기존 스타킹 매대 중심에는 애슬레져 레깅스가 진열됐다. 스포츠 레깅스 수요가 급증해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의 판매 효율이 높을 것으로 판단한 것이다. 

 

제품 공급사는 남영비비안(대표 이규화). 남영은 신영(비너스)과 함께 국내 스타킹 시장 선도기업이고, 지난해 세븐일레븐과 경량 패딩조끼 협업 판매로 ‘편의점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높아 적임 파트너가 됐다.  

 

남영비비안의 애슬레져 레깅스는 탄력과 상하좌우 신축성이 높으면서 흡한속건 기능의 원단과 무시접 봉제 방식, 아랫배를 감사는 허리 디자인과 와이라인(Y-Line) 방지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소비자가격은 19,900원.

 

GS25는 이달 21일부터 골프용품 전용 매대도 선보인다. 여기에는 우선 골프 용품 브랜드 ‘볼빅’의 골프 장갑, 리그넘 티, 프리미엄 비비드 컬러 골프공 등 6가지의 GS25 단독상품이 구성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GS25 전 매장으로 골프용품 전용 매대 확대를 추진하면서 슈퍼마켓인 ‘GS 더 프레시’, 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에도 순차적으로 설치할 계획이다. 볼빅과는 독점 상품 개발, 골프장 인근 거점 점포의 골프용품 융복합점으로 육성하는 데에도 협력하기로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57호 57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2,472
어제
2,791
최대
14,381
전체
1,671,535

㈜패션포스트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13 마곡보타닉파크타워 2 1217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