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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르뜨블랑슈, 온라인서 상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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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작성일 2019년 03월 21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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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이플로(대표 박준식)까르뜨블랑슈가 온라인 판매에 호조를 보이고 있다.


이 브랜드는 봄 시즌 온라인 전용상품 물량을 전년보다 300% 이상 늘려 백화점 온라인몰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다.

가격대는 정상 제품보다 30% 이상 낮췄다.


전략적으로 내놓은 치노팬츠의 경우 7 컬러로 내놓아 한 달 새 3천 장이 팔려나갔다.

지난 해 3천 장이었던 물량을 올해는 1만장으로 늘렸다.


올 해 새롭게 선보인 데님 라인도 1천장 이상 팔아치웠다.

AK몰에서는 지난 해 2월 매출이 500만원이었으나 올 해는 1억원을 기록했다.


까르뜨블랑슈는 이월 재고 상품을 줄이고 온라인 전용상품 비중을 늘리면서 수익 구조가 대폭 개선됐다.


봄 시즌 인기아이템인 재킷과 점퍼류는 선기획을 통해 출고 시기를 앞당겨 이번 시즌 현재까지 80%가 넘는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전용 상품의 판매가 호조를 보임에 따라 스팟물량도 인기 아이템의 경우 50% 이상 진행하는 등 여름시즌 까지 여세를 몰아갈 계획이다.


까르뜨블랑슈는 올 해 62개 매장에서 3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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