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락커, 소비자 경험 향상을 위한 새로운 조직 구조 마련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풋락커, 소비자 경험 향상을 위한 새로운 조직 구조 마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0년 07월 24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앤디 그레이 신임 글로벌 부사장 겸 CMO

 

미국의 신발 제조 및 판매업체 ‘풋락커’가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위 경영진의 승진을 포함하는 새로운 조직 구조를 발표했다고 미국 FN이 전했다.


먼저 앤디 그레이(Andy Gray)를 승진시켜 글로벌 부사장 겸 CMO (Chief Commercial Officer)의 새로운 역할을 맡도록 했다. 앤디 그레이 CMO는 북미 지역 최고 판매 책임자와 미국 총괄로 근무했다.


회사는 앤디 그레이씨가 새로운 역할을 통해 고객 경험의 모든 측면에 대한 글로벌 감독을 책임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 Frank Bracken을 북미의 새로운 부사장 겸 CEO로 임명했다. 과거 풋락커와 키즈 미국 풋락커의 부사장을 역임했다


스콧 마틴(Scott Martin)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부사장 겸 최고 경영 책임자로 임명되었으며, 최고 전략 및 개발책임자(Chief Strategy & Development Officer)의 직책을 맡았다.


지난 3 년간 전략 및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서 Martin은 회사의 전략적 투자 및 파트너십을 이끌어왔다.


리차드 존슨 회장은 “글로벌 마켓이 빠른 속도로 움직이고 변화하는 시기에 새로운 조직 구조를 통해 젊고 민첩하게 운영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게 되었다. 4가지 주요 전략적 과제를 지속적으로 수행하면서 모든 채널과 고객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소비자 주도 경제를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풋락커’의 4가지 전략적 과제는 회사의 고객 대면 글로벌 기능을 시너지 효과적으로 연결하여 전반적인 고객 경험과 지속적인 참여에 대한 초점을 강화하는 것이다.


또 지역화 된 고객 경험 제품 제공과 함께 커뮤니티 활성화를 만들기 위해 커뮤니티 연결을 강화하는 것이 포함되며. 운영 및 비용 구조를 간소화하여 생산성과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미래 역량 강화를 위한 인재 확충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한편 풋락커는 오랜 기간 근무했던 임원급들이 퇴임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EVP겸 CEO 인 Lew Kimble은 8월 말 은퇴 예정이다. 또 EVP이자 북미 CEO인 Jake Jacobs 역시  20 년 이상을 보낸 후 내달 말 정든 회사를 떠나게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70호-창간 3주년 특집호 70호-창간 3주년 특집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340
어제
2,620
최대
14,381
전체
2,382,953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