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안타, ‘휠라’ 호조에 높은 성장률 유지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중국 안타, ‘휠라’ 호조에 높은 성장률 유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1월 18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중국 스포츠웨어 대기업 안타스포츠가 최근 지난해 4분기 및 전체 수익 보고서를 발표한 가운데 ‘휠라’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높은 성장률을 유지했다고 공시했다.

 

브랜드별로 ‘안타’는 지난 4분기 한자릿 수 신장률을 보였고 ‘휠라’는 전년대비 25~30% 성장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 데상트, 코오롱스포츠, 스프란디, 킹카우 등은 4분기 55~60% 성장했다.

 

연간 누적 판매는 '안타'의 경우 한 자리 수 중반 마이너스 성장을 보였다. ‘휠라’는 두 자리 수 중반의 플러스 성장, 여타 브랜드는 35~40% 상승했다.

 

이번 보고서에는 2019년 인수 한 아머스포츠의 매출 결과는 포함되지 않았다. 자세한 수치는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안타스포츠는 주력 브랜드인 안타와 함께 ‘휠라’ 뿐 아니라 일본 ‘데상트’ ‘한국 아웃도어 '코오롱스포츠를 합작으로 전개하고 있다.

 

또 2019년 3월에는 ‘살로몬’, ‘아크테릭스’를 보유하고 있는 아머스포츠를 인수했다.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의 공식 파트너를 맡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64호 64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022
어제
4,363
최대
14,381
전체
2,015,486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