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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섬 정기주총 “화장품 사업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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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3월 24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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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반기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

 

한섬(대표 김민덕)이 올해 화장품 사업을 추진을 위한 경영 전략을 세워 기업의 경영 불확실성을 극복하겠다고 23일 정기주총에서 밝혔다.


23일 오전 서울 청담동 한섬빌딩에서 열린 정기주주총회에서 김민덕 대표는 "올 하반기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으로 화장품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패션 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대응해 주요 브랜드의 리뉴얼을 적극 추진하고 디지털 중심의 광고 마케팅을 전개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 하겠다"며 "3개 온라인몰 전문화 및 라이브커머스 활성화를 통해 온라인 비중을 늘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대형 오프라인 매장인 더한섬하우스 플래그십스토어를 통해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섬은 지난해 5월 화장품 전문기업 '클린젠 코스메슈티칼' 지분 51%를 인수하며 화장품 사업에 첫 발을 내디뎠다.


패션/의류 사업에 치우진 사업 구조를 코스메틱으로 다각화하기 위해 고기능성 화장품 개발 노하우를 보유한 클린젠 코스메슈티칼을 선택했다.


클린젠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클린피부과'와 신약개발전문기업 '프로젠'이 공동 설립한 곳이다. 따라서 한섬이 하반기 선보일 스킨케어 브랜드는 클린젠 코스메슈티칼과 연계된 첫 결과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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