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 매출 30억 달러, 대형 브랜드로 육성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챔피온’, 매출 30억 달러, 대형 브랜드로 육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5월 12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785564490a46f0e6a09a431298306928_1620781706_5731.jpg 

 

미국의 다국적 의류기업 HanesBrands Inc가 2024년까지 12억 달러의 매출을 확대함과 동시에 영업 마진을 14.3 %로 확대하기 위한 3개년 성장 계획 Full Potential을 발표했다.

 

특히 이 계획은 글로벌 시장에 투자와 함께 여성 및 아동 의류 및 캐주얼 신발로의 확장과 함께 확장하면서 주력 브랜드인 ‘챔피언’의 전략적 육성에 초점이 맞춰졌다.

 

Full Potential 계획은 네 가지 성장 동력으로 이루어진다.


챔피언의 글로벌 브랜드 육성, 이너웨어 사업의 강화, 소비자 중심의 문화, 포트폴리오 집중이다.


특히 챔피언의 시장 마켓 확대를 주요 전략으로 삼고 있다. 챔피언을 오는 2024년까지 30억 달러 규모의 초대형 브랜드로 키운다는 것이다.

 

이는 올해 20억 달러의 매출액에서 매년 14%의 연평균 신장을 목표로 한다

 

챔피언의 성장을 위해서 제품에서는 운동 분야에서 점유율을 높임과 동시에 여성 및 아동 의류, 이너웨어 및 캐주얼 운동화 분야로의 제품을 확대하는 데 주력한다.

 

또 유통 파트너와의 관계를 강화 북미, 중국, 일본, 한국 및 유럽의 Big 5시장에서 성장률을 높이는 한편 온라인 채널 확장을 위해 Champion.com 을 전 세계 최고의 브랜드 및 쇼핑 경험으로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춘다.

 

두 번째 전략인 이너웨어 부문의 성장은. 이 회사는 미국과 호주에서의 판매에 힘입어 2024년까지 약 2억 달러의 글로벌 이너웨어 매출 성장을 예상하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는 39세 미만 소비자와의 점유율을 두 배로 늘리는 데 중점을 두고 핵심을 활성화하여 가속화되고 지속 가능한 수익 및 이익 성장을 목표로 한다.

 

여기에 공급망 세분화를 통해 시장 출시 속도를 높이며 소비자에게 직접 채널을 제공하는 데 효율적인 기능을 추가한다.

 

한편 이같은 전략을 이 회사는 3년간 마케팅 인프라 구축 등에 약 1억 6 천만 달러의 투자를 감행키로 했다.

 

따라서 Full Potential 계획아래 이 회사는 총 매출 62억 5 천만 달러 규모를 2024년까지 약 74억 달러로 높이면서 매출 12억 달러 상승을 달성한다는 전략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57호 57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2,507
어제
2,791
최대
14,381
전체
1,671,570

㈜패션포스트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13 마곡보타닉파크타워 2 1217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