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온라인 패션 플랫폼 ‘쑈윈도’ 성장세 탔다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신원, 온라인 패션 플랫폼 ‘쑈윈도’ 성장세 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8월 10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cd913ef2cf15164901835c3e892a8173_1628559443_1367.jpg


지난 7월 매출 전년比 200% 신장 
연초 대비 입점 브랜드 2배 증가 
 

 

신원(대표 박정주)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사업이 성장세를 탔다.


신원이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 플랫폼 ‘쑈윈도(SHOWINDOW)’는 지난 달 기준 전년 동기 매출액 대비 200% 이상의 신장률을 보이며 선전하고 있다.


신원은 쇼윈도의 사업 성장 요인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인프라 강화 ▲다양한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 투자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등의 쇼핑몰 고도화 작업이 뒷받침된 결과라고 자평했다.


여기에 내-외부 데이터분석을 바탕으로 한 정확한 상품 공급 및 마케팅이 더해졌고, 온라인 MD부터 IT 인력 등의 전문 인력을 대폭 충원하며 대대적 조직 재정비를 진행한 결과로 보인다.


쑈윈도의 사용자 유입 트래픽도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나타냈다. 현재 일평균 방문자 수는 지난 1월 대비 80% 증가했으며, 이러한 상승 흐름을 바탕으로 연내 월간 실사용자 수(MAU)를 60만 명까지 늘리는 것을 목표로 잡고 있다.


또, 현재 쑈윈도의 입점 브랜드는 107개로 연초 대비 약 2배 늘어난 수치로 알려졌다.


쑈윈도를 운영하는 e-biz 사업부는 MD 직군을 적극적으로 충원하여 입점 브랜드 수가 급상승하였고, 입점 브랜드 수를 연내 150개 이상으로 대폭 확대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쑈윈도’를 총괄하는 e-Biz 사업부 신유철 사업부장은 “코로나 19 4차 대유행으로 인해 내수 패션 시장이 일시적 둔화하고 있는 상황을 감안했을 때 쑈윈도의 고속 성장은 매우 고무적인 성과”라며“ 앞으로도 이커머스 경험이 풍부한 전문 IT인력 충원, 다양한 신규 서비스 도입, 제휴-프로모션 등 자사 브랜드와 입점 브랜드 간의 균형 잡힌 프로모션을 통해 ‘뉴노멀(New normal)’ 시대에 맞는 새로운 패션 플랫폼으로써의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67호 67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3,842
어제
5,485
최대
14,381
전체
2,219,974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