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의 'A'와 자라의 'Z'가 만났다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아더에러의 'A'와 자라의 'Z'가 만났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12월 06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c6f19862c87fd57cc32057ba2c2a02ea_1638752113_3289.jpg 

 

자라의 국내 브랜드 첫 번째 협업, ‘AZ 컬렉션’ 론칭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ZARA)와 크리에이티브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가 협업한 ‘AZ 컬렉션’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AZ 컬렉션은 자라가 국내 브랜드와 진행하는 최초의 협업 프로젝트다. 국내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MZ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아더에러와 자라의 협업은 이슈가 되고 있다.

 

이번 협업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를 총괄한 아더에러는 특정 세대를 지칭하는 것이 아닌 각기 다른 정체성과 고유성을 바탕으로 새롭게 정의한 세대 ‘제너레이션 AZ(Generation AZ)’가 가상과 현실 세계를 동시에 경험하며 고유의 페르소나를 찾아가는 청춘들의 삶을 그려내고자 했다.

 

아더에러의 ‘A’와 자라의 ‘Z’에서 시작한 ‘AZ 컬렉션’은 시작과 끝을 상징하는 알파벳 A 와 알파벳 Z를 연결해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잇고 시작과 끝을 반복하며 무한히 확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 의미는 A와 Z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하나로 탄생한 AZ 로고를 메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AZ 컬렉션’은 클래식한 블랙부터 컬러감이 돋보이는 패딩과 코트, 스웨트 셔츠, 데님 팬츠, 슈트 세트와 셔츠부터 패치워크 디테일로 유쾌한 느낌을 강조한 니트웨어와 투 웨이 가방, 신발, 선글라스, 모자 등 기본적인 스타일링부터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모든 제품군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에는 컬렉션의 핵심인 새로운 세대 ‘제너레이션 AZ(Generation AZ)’의 페르소나를 찾아가는 스토리텔링이 담긴 로고와 프린팅, 즉흥적으로 낙서한 듯한 독특한 바느질 디테일을 찾아볼 수 있다.

 

자라 관계자는 “AZ 컬렉션은 개개인의 개성과 정체성을 존중하면서 새로운 페르소나를 찾는 여정을 담고자 하는 아더에러의 철학에 공감하며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무한한 확장성을 보여주는 브랜드와 아시아 최초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며, 두 브랜드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이 이 협업을 기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라와 아더에러가 협업한 AZ 컬렉션은 한국을 포함한 스페인, 미국, 프랑스, 중국, 일본 등 총 10개 국가에서 동시에 선보이며,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총 18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70호-창간 3주년 특집호 70호-창간 3주년 특집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628
어제
3,079
최대
14,381
전체
2,386,320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